중소규모 오피스에 적합한 고품질 기업용 인터넷 U+오피스넷

홈 > 기업유선 > 오피스넷
오피스넷

중소규모 오피스에 적합한 고품질 기업용 인터넷 U+오피스넷

M 운영자 0 962 0 0

추천고객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469_0465.png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과
 저렴한 통신요금을 원하는 고객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491_1376.png 


동영상 업로드 등 대용량의

 파일을
 전송하기 위해 빠른 인터넷이

필요한 고객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506_7542.png 


안전하고 신속한 전자결제를 위해
 성능이 검증된 인터넷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658_3209.png 

 

자체 서버 시스템 운영 등
 고정 IP 전용 인터넷이 필요한 고객

통신 판매업| 콜센터| 제조업| 병원| 부동산| 쇼핑몰| 여행사| 디자인| 건설| 사무소| 학원|

                   유치원| 기숙사 | 전자 상거래| 홈페이지 운영| 호텔| 모텔| 콘도| 미니엄| ERP|

                   그룹웨어| 웹메일| 서버


 

서비스 안내


자영업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사업장 건물 및 사무실에 직접 광케이블을 설치해 초고속, 고품질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700_6151.png 

  편의성


 전화선으로 연결하는 ADSL 환경에서 필요한
 별도의 접속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719_0249.png

  안정성


 사업장 건물 및 사무실에 직접 광케이블을 설치합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속도와 품질이 제공됩니다.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740_4036.png 

 효율성


 다른 통신사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최고

 100Mbps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753_0903.png 

 통신비 절감


 U+ 인터넷전화와 함께 이용하면 월 평균 20~30%의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도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772_2369.png 




상/하향 데이터 전송 시 빠른 회선속도 통일 제공 : 회선속도 최대 100Mbps 제공
고객 건물까지 광케이블 구성 제공 :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가능
고객 사무실 환경에 따라 N/W 구성
*PON(Passive Optical Network)은 광합파, 분파기 및 광분기, 결합기 등의 수동성 부품만으로 회선을 구성하는 수동성 광 회선망입니다.
*FTTO(fiber to the Office)는 대도시, 업무 밀집 지역에 설치된 광케이블입니다. 



U+오피스넷 이용요금


 약정기간

 월정액

가입조건

 유동 IP

 고정 IP

 3년
(인터넷전화&

U+오피스넷 결합상품)

27,500원

38,500원 

 U+오피스넷 : IP가 2개 이상인 경우
 인터넷전화 : 전화번호가 3개 이상인 경우 

3년 

30,800원 

41,800원 

 IP가 3개 이상인 경우 

2년

33,000원 

15,100원 

1년

35,200원

48,400원 

무약정 

37,400원 

51,700원

  *‘빌딩PACK’ 등 패키지 상품을 통해 가입한 U+오피스넷은 별도의 요금기준을 적용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소상공인 할인 적용금액 (기업 인터넷전화 번들기준) 


 약정기간

 월정액

 비고

3년 

22,000원 

  기업 인터넷전화 혹은 기업IPTV 번들로만 가입 가능 

2년 

27,600원

 

1년

30,800원

 

무약정

34,000원 

 


 *상기 금액은 소상공인 할인 적용
 *소상공인 할인적용 시, 최대 사용 가능 단말(PC, 070, iptv 등 인터넷과 연결되는 단말)대수 별도 제한 PC2대,

   기업인터넷전화 3대, 기업IPTV 1대

 *U+오피스넷이 특정 상품(빌딩PACK, 사장님PACK 등)에 속해 있을 경우, 해당 상품의 별도 요금 기준 적용 



*부가세 포함 금액


U+오피스넷 설치비(고객기준)

 신규

 변경

 110,000원

 55,000원

  *3년 약정 가입하면 설치비가 면제됩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809_0986.jpg



자주하는질문

[U+오피스넷] 일반 가정용 인터넷과 무엇이 다른 건가요?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고 가정용과 달리 장비를 사업장에 직접 인입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회선과 달리 L2 스위치가 직접 사업장으로 설치가 되어, 가정보다
 다수의 회선망을 이용해야 하는 사업장에 안정적인 속도로 사용이 가능한 회선입니다.


또한 가정 서비스에서는 신청이 어려운 고정IP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버 운영, 소호 네트워크 구성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U+오피스넷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Office.hpi 


[U+오피스넷] 홈페이지에 가입했는데, 이용중인 서비스가 안 보여요.


동일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다회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 방법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U+오피스넷] 장애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애센터 1544-8585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신고 접수가 가능한 장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시면 간단한 상담에서 부터 방문 접수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장애 접수 경로
   → 장애 고객센터 : 1544-8585


[U+오피스넷] 회선 사용을 중단(약정 만료, 사업 종료, 타사 이전 등)하려고 합니다. 해지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 해지문의
 - 홈페이지 1:1문의 : https://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약정만료 이전에 해지하려고 합니다. 약정 만료 후 해지와 다른 점이 있나요?​ 

​약정에 따른 할인 반환금이 청구가 됩니다.

약정 기간 설정 및 요금 결합 설정으로 이용 기간 동안 할인 받았던 금액과 3년 약정
 고객의 경우 가입시 면제가 되었던 가입 설치비가 반환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해지 완료 익월에 후불로 인한 일할 사용 요금 외에 상기의 항목으로 청구가 되는 할인 반환금이 일시에 합산 청구가 됩니다.

해지 전, 잔여 약정 기간 및 예상 반환금 확인을 먼저 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부서로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가입 경로에 따라 해지 담당 부서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오피스넷 해지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Office.hpi 상단 이용약관 버튼 클릭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개인명의로 가입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해 주세요. 


개인명의로 가입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는 국가에서 기업으로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세에 대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된 제도이기 때문에
 개인고객으로 가입된 경우 해당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혹여 사업자등록증이 있다면 사업자의 명의로 가입된 명의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명의 변경을 진행한 익월 청구분부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U+오피스넷 문의
 -  홈페이지 1:1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회사가 이사를 하려고 해요. 이전설치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이전설치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담당접점에 따라 고객센터에서 접수가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직접 접수 혹은 담당자 통화 요청 접수를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전설치 관련 상담 진행시 이전설치비,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서류 접수 후 이전설치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또한 접수 후 설치 가능 여부를 위한 현장 실사가 진행되오니 이전하시기 전 넉넉한 기한을 두고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 U+오피스넷 이전설치 문의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이번달 청구서를 아직 못 받았습니다. 요금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로그인 -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시
: 청구서를 우편, 이메일,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정보 > 고객번호등록 메뉴를 통하여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조회된 요금의 상세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우편, 이메일,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요금조회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고객번호 등록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회선 사용을 중단(약정 만료, 사업 종료, 타사 이전 등)하려고 합니다. 해지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 해지문의
 - 홈페이지 1:1문의 : https://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약정만료 이전에 해지하려고 합니다. 약정 만료 후 해지와 다른 점이 있나요? 


약정에 따른 할인 반환금이 청구가 됩니다.

약정 기간 설정 및 요금 결합 설정으로 이용 기간 동안 할인 받았던 금액과 3년 약정
 고객의 경우 가입시 면제가 되었던 가입 설치비가 반환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해지 완료 익월에 후불로 인한 일할 사용 요금 외에 상기의 항목으로 청구가 되는 할인 반환금이 일시에 합산 청구가 됩니다.

해지 전, 잔여 약정 기간 및 예상 반환금 확인을 먼저 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부서로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가입 경로에 따라 해지 담당 부서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오피스넷 해지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Office.hpi 상단 이용약관 버튼 클릭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서비스 가입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신청하면 되나요?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가입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업장명, 설치 소재지, 담당자서함, 연락처 등을 기재하시어
 신청 접수 글 남겨주시면 별도의 담당자 배정하여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접수가 됩니다.


혹은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도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U+오피스넷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가입 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에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은행에서 가입하는 방법
: 은행마다 구비서류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요한 구비서류 확인 및 지참하여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방법
: 통장 명의 및 명의자와의 관계에 따라 절차와 서류가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로 유선 상담을 부탁 드립니다.


▶ 자동이체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zBillPaymentEntrList.hpi
  - 은행 : 각 은행 방문 필요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신규가입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개인명의로 가입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해 주세요.

개인명의로 가입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는 국가에서 기업으로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세에 대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된 제도이기 때문에
 개인고객으로 가입된 경우 해당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혹여 사업자등록증이 있다면 사업자의 명의로 가입된 명의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명의 변경을 진행한 익월 청구분부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U+오피스넷 문의
 → 홈페이지 1:1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가입  상담센터 : 1644-7903

[U+오피스넷] 연결 가능한 공유기 제한이 있나요?


공유기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별도 구매 및 직접 구성이 필요합니다.


L2 장비가 직접 사업장에 설치가 되기 때문에 장비에서 나온 회선을 공유기와 연결하여
 여러 개의 단말기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장비 이후 공유기 연결은 내부 망 구축에 포함되기 때문에 별도의 구성이 필요하고,
LG 유플러스에서 구성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구내망 작업이 가능한 업체 선정하시어 구축 작업이 필요합니다.


▶ U+오피스넷 문의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가입  상담센터 : 1644-7903







3975728313268ee3d63d71aff6c3c91a_1586068872_633.jpg










, , , , , , ,

0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719 명
  • 오늘 방문자 458 명
  • 어제 방문자 500 명
  • 최대 방문자 2,022 명
  • 전체 방문자 291,618 명
  • 전체 게시물 783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1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