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 티비(TPS)고객 장애 지침서
최고관리자
0
3801
2017.06.08 22:16
결합상품의 덕인지 많은
고객님들이 인터넷+전화+티비 이렇게 결합상품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에 따른 문의도 따릅니다.
인터넷+전화+티비 결합상품을 쓰는 고객의 경우
<위의 두번째 사진은 셋탑+게이트웨이+ap의 조합입니다>
1. 전체가 안될때
첫번째 사진은 게이트웨이(공유기 확대 사진입니다.)시스템이라고 써있는 곳이 파란색으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시스템이 고정이라면 ,일단 게이트웨이(공유기) 전원을 껏다켠후 2분정도 기다리신후, 전체가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그리도 안되시면, 공유기 시스템램프가 깜빡거리는지 확인후,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램프가 정상으로 들어와 있는지 확인 필요.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불이 안들어온다면,원 회선문제입니다. 랜선이 빠진곳은 없는지 점검후 a/s출동이 필요한 상황, 사실상 방문후 조취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2. 전화만 안될때
cpg모뎀 고객-회색의 전화기 모뎀을 말하며, 뒷쪽 검은색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끼운후 셋탑앞쪽 전원을 수동으로 누르시고,2분여동안 기다리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합니다. lg와 가온모델은 뒷쪽 전원스위치 껏다 켜시고 2분여후면 자동복구됨.
wifi-고객-하얀색의 안테나 달린 장비를 말하며,ap라고 합니다. 요것도 뒷쪽의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누르시면 대부분 복구 가능합니다.
위 상황으로 복구가 되지 않는다면, 리셋이라고 뒷쪽에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볼펜끝으로 3~5이상 누르면 공장초기화가 됩니다. 2~3분의 확인해 보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
3.티비만 안될때
셋탑박스(가장큰장비) 셀런과 ,신형 lg셋탑(작은모델)은 뒷면 전원케이블을 뺏다 끼시고, 2~3분 기다리시면 복구가능.
인터넷+전화+티비 결합상품을 쓰는 고객의 경우
<위의 두번째 사진은 셋탑+게이트웨이+ap의 조합입니다>
1. 전체가 안될때
첫번째 사진은 게이트웨이(공유기 확대 사진입니다.)시스템이라고 써있는 곳이 파란색으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시스템이 고정이라면 ,일단 게이트웨이(공유기) 전원을 껏다켠후 2분정도 기다리신후, 전체가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그리도 안되시면, 공유기 시스템램프가 깜빡거리는지 확인후,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램프가 정상으로 들어와 있는지 확인 필요. 인터넷이라고 써있는곳에 불이 안들어온다면,원 회선문제입니다. 랜선이 빠진곳은 없는지 점검후 a/s출동이 필요한 상황, 사실상 방문후 조취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2. 전화만 안될때
cpg모뎀 고객-회색의 전화기 모뎀을 말하며, 뒷쪽 검은색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끼운후 셋탑앞쪽 전원을 수동으로 누르시고,2분여동안 기다리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합니다. lg와 가온모델은 뒷쪽 전원스위치 껏다 켜시고 2분여후면 자동복구됨.
wifi-고객-하얀색의 안테나 달린 장비를 말하며,ap라고 합니다. 요것도 뒷쪽의 전원케이블을 뺏다 다시 누르시면 대부분 복구 가능합니다.
위 상황으로 복구가 되지 않는다면, 리셋이라고 뒷쪽에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볼펜끝으로 3~5이상 누르면 공장초기화가 됩니다. 2~3분의 확인해 보시면, 대부분 복구가 가능
3.티비만 안될때
셋탑박스(가장큰장비) 셀런과 ,신형 lg셋탑(작은모델)은 뒷면 전원케이블을 뺏다 끼시고, 2~3분 기다리시면 복구가능.
오피스넷, 인터넷전화, 호텔, 모텔, 콘도, 고시원, 원룸, 빌딩, 키폰, 기업070, IT 기업, 전자상거래, 웹에이전시, 게임회사